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란
안드로이드가 있다면 삼성페이가 존재하는 것처럼 인터넷으로 쇼핑을 할 때는 네이버페이를 많이 사용하는 만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멤버십 제도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거의의 사이트에서 N아이콘이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바로 이 부분이 네이버페이를 사용해서 결재할 수 있는 서비스 이기 탓입니다.
멤버십 보조금 및 금액
근본적으로 결재 하면서 결재금액의 5% 적립 보조금뿐 아니라, 티빙 송파 무제한 사용권,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 사용권, vibe음악 무제한, 시리즈온 영화 1편 할인 등의 많은 미디어 부분에서도 보조금이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트래블 클럽이라고 해서 항공권 구입이나 고급여관예약 할인 등 쥐다한 서비스를 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월 4900원의 알맞은 수수료로 쥐다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만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이지요. 나의 경위 매달 3~5만 원 정도의 적립금이 쌓이기 탓에 월 4900원의 수수료는 대단히 이성적인 금액이라고 생각됩니다.
멤버십 해지 방안
네이버플러스 접속 – 멤버십 관리 – 멤버십 해지하기 – 사유선택 및 제출 – 정기결제 해지하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디 개정 및 사용도 감량으로 멤버십 해지를 하게 되는 경위도 있는데요. 멤버십을 해지하기 위해서 네이버 플러스에 접속하셔서 오른쪽 윗단에 톱니바퀴 맵시를 클릭 한 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로 들어가 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시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를 하시고 사유 선정과 정기결제 해지를 이어서 약진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몹시 적합한 팝업이 뜨게 되는데요. 끝판에 한차례 더 묻는 조사에서 ‘000 회원님께만 드려요’라는 문구와 함께 네이버 멤버십 2개월 무료 사용권을 발급해 줍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이용권 2회 이득
유료 가입자에 한해서 해지시 멤버십을 유지하라는 조건으로 발급을 해 줍니다.
네이버 멤버십 2개월 무료 사용권 신청
단골 보관을 위한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다음을 보시면 앞일에 2개월 더 무료로 사용해 보라면서 이렇게 통보창이 뜬 게 보이시죠? 이때 유지하기를 하고 2개월 사용해 보신 후에 해지를 하셔도 무방합니다. 아이디를 개정해야 하는 경위 해지 일정을 꼼꼼하게 체크해 주셨다가 중복결재가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덧, 네이버 페이에서 남은 금액은 해지하기 전에 사용하고자 하는 다른 아이디 계정으로 사례품하기로 넘겨두거나 혹은 결재하실 때 남은 금액을 모두 소진해 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포인트는 현찰처럼 사용할 수는 존재하지만 현찰처럼 내 계좌로 입금할 수는 없기 탓에 이 부분을 꼭 체크해 주세요.
티끌 모아 티끌이 아니라 참으로 적은 금액들이 빠져나가고 있기 탓에 나의 통장은 텅장이 되어 가는 것입니다. 이런 부분들을 체크 잘하셔서 내 자산 관리부터 꼼꼼하게 지켜 나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