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금 자리론 자격과 종류

재테크 심봉사에서 이제야 광명을 찾고 있는 퇴준생 BONNIE입니다.

나는 아낌- 보금자리론이란 한국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수 있는 살림집 담보 대출입니다.

살림집 담보 대출은 은행에서도 해주지만 보금자리론의 경위 조건이 맞으면 시중 은행보다 높은 LTV와 낮은 이자로 대출을 받을수 있는 상품입니다.

나의 경위, 금리가 이따위로로 올라버리기 전에 보금자리론을 실행한 케이스라 현재는 보금자리론을 전진하실 분이 옛날 만치 많지는 않을 것으로 예측되네요.

어쨌든, 보금자리론은 받을수 있으면 받는게 시중 은행보다 유리한 상품입니다 보금자리론의 가지 보금자리론에도 가지가 세가지있습니다.

u-보금자리론, 아낌 보금자리론 가능 자격 조건 구입 용도에 한하여 일시적 2 살림집 용인 담보주택 외 기존주택의 처분기한은 본 건 담보주택 소재지에 따라 차등 응용 구입 용도는 잔금 소유권이전등기 접수후 3개월 이내 신청 소재지가 투기, 투기과열지구일 경위 1년 기타 지방의 경위 2년 기존 살림집이있으시다면 처분을 하는 조건으로 대출을 전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보금 자리론 신청방법

신혼부부의 경위 혼인 7년 이내를 말하며, 보고를 아직 하지 않은 경위는 대출 3개월 안으로 보고를 전진하셔야 합니다.

민간 초년생의 경위, 사실상 연 7000만원의 소득이 넘는 분이 많지 않을것 이기에 저축을 착실히 잘해두었다면 흡족히 레버리지를 일으키기 좋은 상품입니다.

금리및 대상 살림집 요즘 처럼 금리가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는 시기에는 만기 고정 금리가 유리할수도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갚아야 하는 금액이기에 금리가 내려간다면 굉장히 마음이 아플수 있는 그런 상품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내가 대출받을 때는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몇달 새 보금자리론 금리가 영락없이 올라갔네요.

일반 30년 만기 상품을 많이 선정하시는데 어느새 금리가 글을 작성하려고 안심주머니를 검출해봤는데, 안심주머니라는 앱은 사라지고 살림집금융포털을 연결해 받으실수 있다고 하네요.

아파텔이다.

뭐다 소요 없고 등기부등본 상 살림집인게 중대하다는 담론입니다 보금자리론은 실거주 살림집 구매를 위한 대출이기 탓에 빌라를 매수하실 경위 보금자리론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다만, 빌라의 경위 주상복합처럼 시세가 명확하지 않아 생각했던것 만치 대출이 안 나오실 확실이 높으니, 참작 하셔서 자본 조달을 구상하셔야 합니다.

이곳에서 빌라를 매수하면서 보금자리론을 사용하실때 또 주의하셔야 할 부분이있습니다.

주상복합이 아니고 단독, 다세대, 연립주택은 LTV 5퍼센트 차감이라는 부분입니다.

또한, 실수요자의 경위 조정대상지역이어도 LTV를 70퍼센트까지 응용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상환방식 대출 기간은 10년, 15년, 20년, 30년, 40년 중 선정할수 있고, 상환 법칙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원금과 이자를 같이 동일하게 갚아 나간다.

만기까지 월 납입되는 금액이 똑같다.

원금만 매월 동일하게 갚아나간다.

갚아갈수록 대출 원금이 줄기에 이자도 줄어든다.

단 초기에 갚아야 할 금액이 많다.

초기 상환 원금, 이자가 적다 회차가 지날수록 상환원금, 이자가 늘어난다.

갈수록 내야 하는 월 납입금이 높아진다.

원리금 상환 총금액으로 보았을 때는 체증식 분할상환이 불리해 보일수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체증식 분할상환을 안내드립니다.

현찰의 가치는 미래에 계속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자산을 장기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에 초기에 대출 원리금을 많이 갚는 것보다 나중에 갚는 것이 유리합니다.

체증식 분할상환은 만 40세 미만만 신청이 그럴듯한 방침이기 탓에 가약으로 인해 집이 소요하거나, 실거주가 소요한 민간 초년생들이 주로 사용할 법칙이라고 각오가 됩니다.

그리고 30년 만기로 보금자리론을 신청했지만, 그전에 이사를 한번쯤은 업소 되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초기에 나가는 원리금을 줄여 남는 요금으로 재테크하는 방침은 어떨까요.

대출금 상환 법칙은 사적인 정황에 따라 맞게 선정해야 하므로 강요할 순 없지만, 세가지 법칙 중 체증식 분할상환을 안내드리고 싶습니다.

여기까지 아낌

보금 자리론 승인기준

황금 보기를 돌 같이 하라 참 안되는 말이더라구요.

길에 떨어져있는 황금을 보고도 내 것이 아니니까 그냥 무심히 지나쳐 올수 있는 내공의 10도 안되는것 같습니다.

앞전 22일 아름다운가게에서 해마다 설 전에 독거 어르신들께 사은품꾸러미를 시달하는 행사의 전달 서비스를 했습니다.

남촌동의 주공아파트를 내방해서 한 어르신께 보따리를 시달하고 나오는데 주상복합하찮은 것 배출장에 자개장농이 버려져있었지요.

버려진 자개장농-1 버려진 자개장농-2 4가정 전달을 다 마치고 장농이있던 곳으로 다시 갔습니다.

담당자께 내가 문짝만 떼어가도 된다는 승낙을 받고 문짝만 떼어서 제 차로 옮겼습니다.

6짝 자개장농의 자태 이 문짝이 설연휴 전날 소요하신 분께 발매가 되었지요.

황금을 매우 게걸스럽게 모으기만 해서는 안되겠지만 잘 벌고 잘 쓰면서 명함값을 하고 속세를 마감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보금성가 – 으뜸 보배로운 것은 명함값 하는것 한자공부 보배 보 쇠 금 소리 성 값 가

보금 자리론 비교해보기

양산 북정동에 볼일이있어 왔다가 오찬때가되어 여기저기 찾아보는데 북정동에맛집이 많더라구요.

우동국밥도 있고 닭칼국수도 있고 짬뽕도 있고 군대찌개 김치찌개 갈비탕 뭐 없는게 없었습니다.

여기저기 보던중 괜찮아보여서 간곳! 보금한식뷔페 보금한식뷔페입니다.

건축물 옆에 공용 주차장도 있어요! 일석까지 장사를 하시네요.

수수료는 선불! 성인 8,000원 초등 7,000원 미취학 4,000원 계산하고 바로 옆에 가면 수저랑 식판이있어요.

학교에서 급식먹던 식판이네용 반향형 잡채랑 생선까스랑 무언가 밥에 비벼먹는거 동일한 그런 명함은 모르겠는 것이 먼저 반겨주네요.

살코기 수육 이랑치킨 수육은 무언가 막 휘저어놓고 이쁘지 않아 보이지만 수육 순하고 맛있더라구요.

내스타일~ 치킨은 치킨옷이 두껍고 막 맛있지는 않았는데 한두개는 먹을 만해요.

깻잎전! 깻잎전 되게 좋아합니다.

근데 다식었고 애가 매우 두꺼웠어요.

안에 뭐가 들어있는건진 모르겠는데 밑반찬들 밑반찬들 옆에 시래기국도 있었습니다.

후식으로 사과도 있네용 여기까지 식량이 전부다입니다.

카운터 옆에 식혜도 있었어요! 식혜는 무척 달달해서 완전 제스타일 이었습니다.

메인메뉴는 맛있는게 수육밖에 암기에 안남네요.

요즘 한식뷔페들 보면 반찬 가지수도 무척 많고 한데 여기는 반찬 가지수가 적어서 먹을게 한정적이었습니다.

그래도 8천원이면 그것이나마 잡다한 식량들도 먹을수 있고 뷔페니까 무척 많이 먹을수도 있어서 좋았네요.

여기는 수육이 실지 맛있었어요.

밥은 안먹고 수육만 진탕 먹고 왔네요.

수육이랑 식혜랑 식혜생각하니까 갑자기 식혜가 먹고 싶어지네요.

식혜하나 사먹어야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