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1박 2일 정도의 짧은 일정으로도 몸과 마음에 완전한 힐링을 줄 수 있는 유람지다.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섬으로 이루어진 지방인 만치 제주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잡다한 스팟이 있지만, 유람의 끝판 날 비행장과의 출입성이 좋은 곳에서 마음 편히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애월읍은 어떨까? 비행장에서 약 30분 가두에 장소한 애월읍은 제주 감성 가득한 사랑스러운 상점들도 많아 인기가 높다. 이 중에서도 제주 푸른 바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거처를 찾고 있다면 주목! 탁 트인 오션뷰를 과시하는 제주도 애월 거처 5곳을 안내한다.
유니호텔 제주

유니호텔제주는 제주시 애월읍 구엄리에 장소한 4성급 고급여관으로 제주 비행장에서는 차량으로 30분이면 내방할 수 있는 곳이다. 총 62개의 객실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타 고급여관 대비 큼지막한 방 치수를 공급하여 흡족도가 높으며 1박 10만 원 내외의 대비적 알맞은 요금으로 오션 뷰 객실을 사용할 수 있어 성능비도 좋다. 고급여관 내 공용 수영장은 장만되어 있지 않지만 프라이빗한 공용 루프탑 풀이 장만된 럭셔리한 스위트룸이 갖춰져 있으니 참고하자.
평점 – 7.9 “양호”
흡족한 방 / 높은 성능비 / 프라이빗 루프탑 풀
2인 1박 규격 금액 – 69,150원 (*2월 10일 숙박, 1월 5일 검출 규격)
빌라드애월

빌라드애월은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에 장소한 4성급 고급여관으로 제주 비행장에서 차량으로 30분이면 내방할 수 있는 곳이다. 총 53개의 객실은 디럭스, 스위트 타입으로 구안되어 있으며 이중 온돌형 객실이 장만되어 있어 가족 단위의 유람객에 안내하는 곳이다. 해변에서 몰래 떨어져 있어 근처가 대비적 한적하여 조용하게 기분전환을 취하기 좋으며 하계 시즌에 운용되는 야외 수영장과 요트 투어 목록도 예매할 수 있어 여가 시간을 즐기기에도 좋다.
평점 – 8.0 “매우 양호”
온돌룸 보관 / 가족 유람 안내 / 고요한 분위기
2인 1박 규격 금액 – 66,150원 (*2월 10일 숙박, 1월 5일 검출 규격)
코쿤 호텔

저렴하지만 갖출 건 다 갖춘 성능비 고급여관을 찾고 있다면 코쿤 고급여관을 주시하자.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에 장소한 고급여관으로 1박 5만 원 내외의 알맞은 숙박 요금으로 투숙이 가능하여 높은 성능비를 과시한다. 총 30개의 객실을 보관한 아담한 크기의 고급여관이지만 제주 바다 바로 인근에 장소하여 객실에 따라 오션뷰를 즐길 수도 있다. 야외 수영장, 루프탑 테라스, 바 등의 군대시설이 장만되어 있으며, 별도 요망 시 고급여관 1층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도 있으니 참고할 것!
알맞은 요금 / 바비큐 가능 / 루프탑 테라스
2인 1박 규격 금액 – 49,285원 (*2월 10일 숙박, 1월 5일 검출 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