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카드 종류와 카드사별 할인 혜택
안 그래도 고물가에 지갑은 얇아지는데, 나날이 오르는 휘발유 금액 많이 가중스러우시죠? 자차 운행을 안 할 수도 없는 환경이라면 카드만 잘 사용해도 주유비를 아낄 수 있다는 사실.
일 년으로 계산해 보면 꽤 큰 금액이라 놀라실 텐데요. 주유 할인에 최적 카드를 간략히 정돈해 보았습니다.
요즘은 가구당 1.5~2대 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상복합주차장은 그래서 늘 가득, 주차 자리가 풍부하다고 하는데도 늦은 시간 종료하면 마땅히 댈 곳이 없죠. 그런데 치솟는 기름값, 어린이 키우는 주부님들 등하교 차량으로 SUV 많이 타시는데요 정말 연비 먹는 하마입니다. 도로에 돈을 뿌리고 다니는 감정이죠. 안 그래도 신문에서는 우윳값, 과자 금액, 가스비, 전기비 오른다고 연일 보도하는데, 매달 지출되는 고정지출에서 조금이라도 줄여보려고 이런저런 정보에 안테나를 세우게 됩니다.
이 카드만 있으면 기름값 방대하게 절약하실 수 있어 소개드리는데요 바로 신한카드 딥오일입니다. 다른 주유 할인카드는 리터당 얼마,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이건 달라요. 결제 금액의 10%입니다. 어마어마하죠? 근데 연회비가 고작 1만 원이에요. 요즘 좋은 조건의 카드는 내국외 할거 없이 연회비 2만 원은 넘고, 보조금 좀 받으려면 높디높은 전월실적 조건이 걸리죠. 이건 시달에 30만 원만 사용하면 할인받을 수 있어 가중이 없어요.
운전하시는 분들은 자주 가는 정유사, 애용하는 브랜드가 있죠. 왠지 귀중한 내 차에 넣는 건데 서로다른 곳에서 넣으면 안 될 거 같아 한 곳만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SK, GS, S-오일, 현대오일뱅크 4군데 메이저 정유사 중에서 자주 가는 한 곳을 선정하시면 됩니다. 1년에 한 번 바꿀 수 있으니 참조해 주시면 하고요. 안타깝게도 LPG는 제외예요.
주유카드의 결점은 주유만 보조금을 본다는 건데요. 이 카드는 고작 연회비 1만 원인데도 여러 할인 보조금이 제공됩니다. 요즘은 무료 주차장 찾기 하늘의 별 따기잖아요. 딥오일 카드로는 전국 어디서나 온갖 주차장에서 10%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차량 정비, 소모품 구입 위해 스피드메이트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여기서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끝이 아니에요. 쇼핑 카드에나 들어있는 보조금이 이 카드에 들어 있는데요. 날마다 한 번은 들리는 카푸치노숍이나 편의점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고, 영화관에서도 5천 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30만 원, 70만 원에 따라 응집할인한도가 있으니 사용 전 인정해 주시면 되는데요. 전월실적 30만원만 넘어도 흡족히 큰 금액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카드 하나로 주유비 할인, 주차할인, 영화할인, 편의점 및 상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일석 몇조인가요? 주유비는 가중스럽고, 주유할인카드 발급받자니 연회비와 전월실적 탓에 꺼려지시는 분들은 이 카드로 주유할인은 마땅히 보통생활할인까지 두둑이 챙겨보실 수 있겠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