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 체크 카드 장단점과 혜택 총정리

금일은 체크카드를 생각합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강점과 결점의 시각에서 대조합니다. KB 민생카드에서 출시한 노리 체크카드와 노리2 체크카드를 알아봅니다. 군중교통, 카푸치노, 영화, 구독, 전달 등 독자님들의 잡다한 눈길사를 흡족시켜줄 연회비 없는 체크카드의 세계로 풍덩 빠져봅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장단점

금일의 테마는 체크카드입니다. 대한민국에는 잡다한 카드 기업들이 있고, 그곳에서 발행하는 호화로운 체크카드들이 있습니다. 필자는 체험을 중대하게 여기는 본 블로그의 논지를 숭상합니다. 내가 손수 체험한 체크카드를 소설하겠습니다. 본격적인 상의에 앞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간단하게 대조해 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결제금액이 클 때 할부를 이용하여 납부할 수 있고, 통장에 현찰이 없어도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사의 보조금을 고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유지를 위해서는 연회비가 소요하고, 할부를 제때 처리하지 못하면 신용점수가 하향하며, 연체이자가 생성하거나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소득정산 소득공제율이 높으며, 무모한 소비를 절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크카드는 통장에 현찰이 없으면 결제가 불가능하고, 카드사의 보조금에 제한이 있으며, 결제금액이 클 때 할부를 이용하여 납부할 수 없습니다. 요컨대 신용카드는 편의성이나 강점이 크지만 자칫 위기의 경위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반면 체크카드는 편의성이나 강점은 절대적으로 작지만 위기의 경위에 노출될 일이 거의 없습니다.

노리 체크카드와 노리2 체크카드

필자가 이번 시간에 독자님들께 안내하려는 카드는 체크카드임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에 버금가는 편의성과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여러분께서 궁금해 하시는 그 카드의 명함은 KB 민생카드에서 출시한 노리 체크카드입니다. 이 카드의 주요 보조금으로는 버스나 지하철 동일한 군중교통 10% 할인, 스타벅스 20% 할인, CGV 35% 할인 등이 있습니다. 노리 체크카드의 할인 보조금은 현장에서 바로 할인되는 것이 아니라 추후에 요구 또는 환급 할인 법칙으로 사용됩니다. 전월 사용실적이나 건당 사용금액에 따라서 1만원부터 5만원까지 할인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 소비 없이 전월 사용실적 20만원만 성취하면 군중교통, 카푸치노, 영화 등 잡다한 현장에서 1만원의 할인 보조금을 받는다는 점에서 대단히 실용적인 체크카드입니다. 한편 근래에는 노리 체크카드의 계승편에 해당하는 노리2 체크카드도 출시되었습니다. 이 카드의 주요 보조금으로는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1만원 이상 시 1000원 할인과 전달의 민족, 요기요 1만원 이상 시 1000원 할인 등이 있습니다. MZ 세대를 포함한 독자님들께서도 알찬 보조금을 누릴 수 있는 노리 체크카드와 노리2 체크카드를 이용해 보십시오. 금일의 체크카드 사담은 여기에서 마무리합니다. 다음에도 돈과 경제와 삶을 각오하는 사랑방의 정보 공급은 꾸준히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