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랑 상품권 일정 한도 사용처 총정리!

서울사랑 상품권 일정 한도 사용처 총정리!

서울시에서 12월 6일 서울지역 어디서든 7%할인이 가망성 있는 서울사랑 상품권을 발행하기 개점하였다. 치수는 1천억원 치수의 상품권이라고 밝혔으며,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와 생존에 괴로움을 겪는 시민과 발매자들을 위해서 모두 윈윈이 되는 서울사랑 상품권을 발행한다고 밝혔다. 현재는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처부터 구매방법까지 한차례 알아보도록 하자.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구매 방안 총정리

서울시는 25개의 자치구역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망성 있는 “광역 서울사랑 상품권”을 12월 6일 어제 10시부터 1천억원 치수의 발행을 개점하였으며 온갖 자치궁서 사용이 가망성 곳하는 것이 이번 상품권의 큰 특색이다.

서울사랑 상품권 구매하는 방안 통고

총 5개의 어플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며 1인당 극도 40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 페이 플러스(PAY+)

-신한 쏠(SOL)

-티머니 페이

-머니트리

-신한 PLAY

6일 오픈날 너무많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측한 서울시에서는 트래픽 포화를 막기 위해서 저절로의 출생 연도 (주민등록번호 둘째 자리)에 따라서 홀짝제도를 도입합니다.

-홀수 : 식전10시 ~ 오후2시

-짝수 : 오후 2시 ~오후 6시

오후 6시가 진행하면 이후 발매할 상품권 금액이 남아있다면 저절로의 출생년도에 윗사람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광역상품권은 구매일로부터 5년 이내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권 금액의 60%이상 사용 할시에 잔액을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서울상품권 사용방법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방법으로는 서울 페이플러스 가맹점 찾기 서비스를 사용해 내가 사용할 구에서 가맹점을 찾아 기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서울시 자치구의 제로 페이 가맹점을 함유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제외업종 또한 있으니 인정을 잘 해보고 사용하시길 바란다.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가능 리스트

GS25, CU, 이마트24, 파리바게트, 롯데리아, 베스킨라빈스, CGV 등 프랜차이즈

제로페이 소상공인 양식점

중소마트/전통시장

병원/학원/노래방

주유소/미용실/ 운동센터/ 서점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불가능 목록안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다이소 쇼핑몰등 대형 브랜드/ 유흥 / 대기업 프렌차이즈 영화관/ 연매출 10억 이상인 입시학원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마치면서..

서울시 소상공인 관리관은 ‘지역 제한 없ㅂ이 서울 전 지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역상품권 발행이 지방경제를 활성화 하고 내국의 가계지출 가중을 줄이는데 큰 교우을 줄 것으로 고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년도는 정말 다사다난한 해였다. 여러가지로 크고작은 일들이 나라 안팍으로 일어나고 물가는 인플레이션으로 치솟고 금리또한 대단히 높아져서 시민들이 힘들어 하던때에 이런 행사를 나라에서 열어주는 것만으로도 조금은 숨이 트이는 마음이다. 이번 서울사랑 상품권을 통해서 연말연시가 따뜻한 끝맺음이 되었으면 좋겠는 바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