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환율 비교 환전 송금 전부

은행 환율 비교 환전 송금 전부

시중 은행별 환율을 간단하게 대비 및 조회할 수 있는 방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외국 유람을 가거나 외국으로 송금을 할 때 가장 먼저 살펴보는 것이 환율이죠. 환율은 내국외 정세에 따라 오르락내리락 하기 까닭에 언제 환전을 하느냐에 따라 금액 차이가 꽤 많이 날 때가 있습니다.

또 시중은행별로 규격환율이나 수수료가 다르게 책정되기 까닭에 큰 돈을 바꿀 때에는 어디서 바꾸느냐가 무엇보다 중대합니다. 하지만 수많은 시중은행을 일일히 검출하거나 찾아다닌다면 심한 시간의 낭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가심을 도와주기 위하여 국내은행 및 전문환전소를 모아 대비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마이뱅크라는 곳인데 검출을 상통해 간단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인증절차없이 종류 선정만으로 손쉽게 환율 대비 조회가 가능합니다.

환율 대비 및 조회 따라해보기

되는대로 검출창에 ‘마이뱅크’라고 입력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게 되면 메인화면 윗단 종류에서 ‘환율 > 환율비교’를 선정합니다.

왼편에 바꾸고자 하는 나라를 선정하면 화폐가 선정됩니다. 그 다음 현찰 살 때 혹은 팔 때를 선정하고 지방을 고른 뒤 인정을 누릅니다.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시중은행 리스트가 나열되어 나옵니다. 현재 환율과 절약금액 그리고 절약율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스트 윗쪽은 지방별 환전소들도 나오는데 아무래도 시중은행보다 한결 절약할 수 있어 대단히 적합한 것 같습니다. 대부분 1.5% 정도 더 절약할 수 있어 100만원을 환전하면 1만 5천원 정도 유익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윗단 종류에 있는 밀접한 환전소를 선정하면 지도 화면과 함께 현재 내가 있는 곳에서 가장 밀접한 곳들을 보여줍니다.

출장를 위한 환전이라면?

유람이나 송금을 위한 환전이 아니라 달러 출자 등을 하기 위한 목적이라면 실물 화폐를 구입하는 것은 안내하지 않습니다. 증권회사에 내방하셔서 계좌를 개설하고 외화 펀드나 ETF 상품을 매매하시면 매우 알맞은 수수료로 매입, 매도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