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충전요금 할인 받기!

요즈음 유가가 급등하여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나도 시방 유류비용에 대한 가중으로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유가가 계속 오르고 각종 수수료도 오르고 있고.. 한전도 적자라고 하는데 정말로 전기차 충전 수수료는 오르지 않을까? 각오를 했었는데.. 역시나 전기차 충전요금도 인상이 되네요.

전기차 충전요금 인상

1일부터 전기차 충전요금이 킬로와트시(KWH)당 극도 38원 오르게 됩니다. 여건부는 공공 급속충전기 충전요금을 1㎾h당 292.9원에서 324.4원으로, 100㎾h 이상 충전기는 309.1원에서 347.2원으로 인상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인상분은 각각 31.5원, 38.1원으로 요금안내표 부착 등 대비기간을 거쳐 9월 1일부터 응용이 됩니다. 충전요금 조정은 전기차 충전요금 특별 할인 만료와 전기요금 인상이 반영된 것이라고 여건부는 해석하였습니다. 70㎾h 배터리를 부착한 전기차를 기반으로 50㎾급 급속충전기를 사용해 한 번 완전 충전할 경위 연료비가 현행 2만 503원에서 2만 2708원으로 약 2200원가량 가중이 늘어나게 됩니다. 다만 비슷한 내연기관을 탑재한 자동차 연료비의 42~45%는 아직까지 경제성이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전기차 휘발유차 충전요금 대비표

여건부는 그간 전기차 구매보조금을 지속적으로 줄여왔으나 내년에는 올해보다 구매 보조금 축소를 완화해 전기차 공급에 착오가 없도록 할 구상이라고 합니다. 한편 한국전력은 충전사업자가 연간 전력부하 사용량 유형에 따라 적합한 요금제를 선정할 수 있도록 회의를 추진할 구상입니다. 한전은 이 동일한 회의를 연결해 충전사업자의 약 30%가 수수료 인하 효능을 볼 것으로 고대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요금 할인 받는 법

공공 충전 인프라 멤버십 카드 신청 대안 ? 여건부의 전기차 충전 카드인 공공 충전 인프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아쉬운 대로 저공해 차량 응집 누리집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용이한 회원가입을 전진하시고 로그인 후 메인화면에서 회원카드 응용을 클릭하세요. ? 다음으로 멤버십 카드/번호 신청서 입력, 차량 가지, 모델, 순번 입력, 카드 수납 거주지 입력 후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카드 발급 신청이 완료됩니다. 내 차량이 아직 출고되지 않은 경위 차량 모델을 선정하고 차량 순번을 임시로 0000 등을 입력한 후 출고된 후 내 페이지에 접속하여 차량 정보를 다시 변경하십시오. 영업일 규격 7일 이내 카드 수납 후 [결제카드 등록]이 가능하며, 이 종류에서 신용카드를 등부하면 회원카드로 전기차 충전요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